언론자료

음식물 처리기 싱크퓨어 창업 박람회 인기! 작성일Date: 2013-08-13 10:24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조회 3,900

본문

2013713266081.jpg



음식물 처리기 싱크퓨어 창업 박람회 인기!
 음식물 처리기 싱크퓨어 소자본 창업으로 주목~

 
   류진 기자 / 2010-11-16 14:39:54


 

▲ CNB뉴스, CNBNEWS, 씨앤비뉴스






음식물 처리기 싱크퓨어에서 2011년형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11월 18~20일까지 3일간 서울무역전시센터(STEC) 학여울역 위치 에서 박람회를 실시한다. 창업비 990만원의 소자본 창업으로 박람회 기간중 대리점 계약시 특별한 혜택을 주고 있으며 많은 예비 창업자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가지고 있다.



여기서 주목할것은 창업비 990만원에는 가맹비, 교육비, 홍보물, 유니폼, 장비, 공구, 소프트웨어 지원, 초도제품, 무선카드체크기까지 포함이 되어 있어 따로 더 들어가는 비용이 없으며, 본사에서도 판매 지원을 하고 있어 창업이 편리하다.



첫번째 창업전 제품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보자. 음식물처리기 전문 기업 '싱크퓨어’는 설거지와 음식물 처리를 동시에 간단히 할 수 있는 음식물처리기를 선보여 많은 주부들에게 주목 받고 있다. 설거지와 동시에 원터치로 10초 만에 처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기존 어떤 음식물처리기보다 편리함을 자랑한다. 또한 이사 시에도 이전 설치를 지원해주어 실용성에 있어서도 높은 점수를 받고 있다.



특히 싱크퓨어는 음식물을 잘게 갈아 미생물로 처리함과 동시에 2차 처리장치에서 간편하게 수거 할 수 있어 환경오염이 없는 것은 물론 악취 및 세균 벌레, 오물 등에서 자유로우며, 분쇄 허머 등은 10년 이상 회전날 교체 없이 반 영구적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기존 음식물처리기에 비해 확실하게 적은 전기소비량으로 전기세가 저렴해 주부들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다. 싱크퓨어의 한달 전기사용량은 약1kw미만으로 약 200원 정도의 전기세를 발생시키며 따로 필터교체 등의 유지비는 들지 않는다. 경제성 부분에서 타 제품에 비해 월등한 것이다.



최근 신제품을 발표한 싱크퓨어는 “기존 제품도 우수했지만 디자인과 성능을 더욱 개선해 사용의 효율성과 경제성에 초점을 맞춰 개발했다. 음식물 처리기 내부의 강판이 위아래 2열로 바뀌어 두 번씩 분쇄해 단단한 뼈 종류의 분쇄시간이 단축 된 것은 물론 소음을 획기적으로 줄였다. 무엇보다. 기존에 비해 30%정도 빠르고 미세하게 분쇄해줘 음식물을 밀어주는 힘의 강도가 강해졌기 때문에 기존에 비해 막힘 현상이 현저하게 줄어든 것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이번 신제품은 내부의 깊이가 깊어지고 회전판이 음식물 처리기 중간으로 옮겨져 기존에 비해 떨림이 현저하게 줄어들고 한번에 들어갈 수 있는 용량이 커졌고, 음식물 처리기 내부로 손을 집어 넣었을 때 바닥에 닿기가 어려워 손이 다칠 위험이 줄었다. 무엇보다 음식물 처리기 분쇄실 외벽에 지지대를 세워 기존 제품에 비해 30%이상 단단해져 단단한 뼈를 갈아도 충격이 덜 오게 되어 금이 가거나 깨지는 현상도 개선되었다고 한다.



두번째 창업후 성공요인에 대해서 알아보자. 싱크퓨어 제품은 어느 주부라도 한번 사용해보면 그 편리성 때문에 거의 모든 무료 체험자들이 구매를 하게 되며 구매를 한 체험자들이 편리성 때문에 소개건들이 생겨 재 구매 까지 연결이 되고 있다. 또한 인근의 미용실, 정수기업체, 싱크대 업체등과 제휴를 통해서 위탁판매까지 할 수 있어 판매망을 구축 하기 역시 수월하다.



싱크퓨어에서는 현재의 제품에 만족하지 않고 1년에 3번정도 신제품을 개발 출시 하고 있어 여타 경쟁 업체에 비해 판매가 쉬우며, 1년이내 제품 A/S발생시 새제품으로 교환 또한 해주고 있어 소비자및 대리점에게 만족을 주고 있다.



싱크퓨어의 제품 및 창업 상담전화는 1577-6772이며, 홈페이지는 www.sinkpure.com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