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후기

싱크퓨어 사용중인데 a/s실망 작성일Date: 2023-11-10 17:04

페이지 정보

작성자 나무나무야 조회 136

본문

싱크퓨어 잘 사용하고 있는데 고무캡이 닿아 구매하려니
되지도 않는 구매창만 띄어놓고 직접전화해야 구매가능하면
홈피에 뭐하러 부품구매창을 만들어 두었는지 모름
홈피는 그회사 얼굴인데 자기얼굴하나 관리못하는
이런 사소한것 하나 처리 못하는데 진짜 고장 났을때
제대로 a/s 될지 의문임
다음 제품은 다른 제품 선택하지 싶음.

댓글목록

최고관리자님의 댓글

최고관리자 작성일

안녕하세요. 나무나무야고객님 반갑습니다. ^^
우선 불편드려 죄송함을 말씀드립니다.
문의주신 튐방지고무캡은 제품 출고년도마다 사이즈가 약간 다릅니다. 이 사이즈 확인으로 인해 홈페이지에선 구매가 안되고있습니다. 
사용중이신 제품의 고유번호(바코드스티커, MYTH / 4~ / 5~ / 6~) 확인하여 1577-6772로 연락주시면 소모품 구입도와드리겠습니다.
아울러 제품사용중 AS 발생되신다면 구입대리점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대리점과 바로 연결드리고있으니 염려하지 않으셔도 됨을 말씀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