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자료

신화창조, 5세대 친환경 음식물처리방식의 '싱크퓨어 바이오' 출시 작성일Date: 2022-03-25 13:16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조회 610

본문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은 대선기간중 26번째 심쿵공약을 통해 '냄새 나는 음식물쓰레기를 버리는 불편을 줄이겠다'며 새로 짓는 주택에는 분쇄기를 설치해 분쇄한 음식물 쓰레기를 방류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공약했다. 업계 관계자들은 대통령 당선인이 언급한만큼 향후 음식물처리기 산업에 큰 파급력을 일으킬 것으로 예측하고 있으며, 음식물처리기 시장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특히, 공약중 '신축건물의 경우 싱크대에 분쇄기(디스포저)를 설치하겠다'는 내용이 이슈화가 되어 합리적인 가격과 다년간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기술력,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 등의 강점이 검증된 신화창조의 음식물분쇄기 '싱크퓨어'가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신화창조는 15년 최장업력의 음식물분쇄기 선두기업으로 갈갈이 박준형을 모델로 내세운 '싱크퓨어'는 출시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을 통한 싱크퓨어만의 기술력과 제품에 대한 자부심을 바탕으로 음식물분쇄기 '싱크퓨어'의 핵심 부품인 '모터, 칼날, 강판 무상보증 10년 보장' 정책을 시행중이며, 최다 300여 대리점을 통한 최단 시간내 빠른 서비스를 제공하여 압도적인 재구매율을 유지하고 있다.

또한, 자체연구소를 두고 꾸준히 소재개발 및 품질 향상을 위해 노력한 결과, 올해 초에는 기존 분쇄방식에 이어 미생물 처리방식의 '싱크퓨어 바이오'를 새롭게 출시하여 큰 호응을 얻고 있다. 5세대 친환경 음식물처리방식의 '싱크퓨어 바이오'는 특허받은 미생물로 음식물쓰레기를 분해하여, 따로 회수하는 음식물 찌꺼기 없이 100% 액상으로 분해 소멸시켜 배출하는 방식을 채용하였다. 이는 하수종말처리장 방식과 유사하여 분쇄식보다 한층 더 친환경적인 음식물쓰레기 처리방식으로 다양한 니즈를 가지고 있는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넗혀주고 있다.

싱크퓨어는 스마트스토어, 11번가, 인터파크, 옥션, 지마켓과 전국 300여 개 대리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