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자료

최우수상 음식물처리기부문 신화창조, 10년 보장... 음식물분쇄기 기술력 입증 [2021 fn광고대상] 작성일Date: 2022-03-25 13:37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조회 94

본문

최우수상 음식물처리기부문 신화창조, 10년 보장... 음식물분쇄기 기술력 입증 [2021 fn광고대상]



신화창조가 가정용 음식물분쇄기 싱큐퓨어의 최대 10년 무상보증 정책으로 소비자 만족도 강화에 나서고 있다. 신화창조는 창사 후 14년간 주방용 음식물분쇄기 시장에서 영향력을 높이고 있다.

신화창조에 따르면 '싱크퓨어'는 지난 14년간 누적된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모터 결함률 1% 미만, 10년간 AS율 1% 미만으로 매우 적은 결함률을 보였다. 이를 바탕으로 음식물분쇄기 '싱크퓨어'의 핵심 부품인 '모터 무상보증 10년 보장' 정책을 시행중이다.

또한 자체연구소를 두고 꾸준히 테스트하고 소재개발 및 품질 향상을 위해 노력한 결과, 올해 3월부터는 소모품인 '칼날, 강판 무상보증 10년 보장' 정책을 추가로 시행하고 있다. 이는 음식물분쇄기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을 통한 싱크퓨어만의 기술력과 제품에 대한 자부심 없이는 시행할 수 없는 정책이라 할 수 있다.

특히 개인위생에 대해 민감한 시기인 만큼 출고 단계에서부터 배송, 설치에 이르는 모든 과정에서 고객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만전을 기하고 있다. 설치기사 방문 시 손소독과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해 혹시 모를 고객의 불안감을 덜어주기 위해 노력 중이다.


싱크퓨어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소비자들이 외부출입을 자제함에 따라 가정 내에서 음식물쓰레기를 처리할 수 있는 싱크퓨어가 합리적인 가격과 다년간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기술력,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 등의 강점을 인정받아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싱크퓨어는 갈갈이 박준형을 모델로 지난 14년간 누적된 노우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간현규 신화창조 대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